콘솔워크

Uipath 포럼 활용 - Uipath Communitiy 20.6 버전 본문

프로그래밍/uipath

Uipath 포럼 활용 - Uipath Communitiy 20.6 버전

콘솔워크 2020. 7. 20. 11:21
반응형

Uipath 포럼 주소 

아래는 Uipath 포럼 주소 사이트입니다.

https://forum.uipath.com/

 

 

UiPath Community Forum

Find the solution, ask questions, help others and stay up to date about our products and community initiatives.

forum.uipath.com

Uipath 포럼이란?

Uipath 포럼은 Uipath 개발자 사이의 Stackoverflow로 보시면 됩니다.

 

카티고리는 News, Learn, Build, Manage, Discover, Run, Engage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uipath 포럼의 카테고리

News

News 카테고리 >>Release 메뉴에 에 가면 Uiapth 커뮤니티 버전 20.6이 나온걸 볼 수 있습니다.

https://forum.uipath.com/t/uipath-community-20-6-preview-release/231734

Uipath 포럼의 뉴스 카테고리 예시글

이번 버전에서 어떠한 부분이 개선되었고, 어떠한 기능이 추가되었는지 상세히 알 수 있습니다. Uipath 자체가 StudioX를 밀고 있습니다. StudioX는 비개발자도 개발이 가능하도록 만든 라이트한 Uipath Studio로 보시면 됩니다. 

 

이번 버전에서 주목해야할 사항은 C# 이 돌아왔다는 소식입니다. 이것은 아직 실험 단계이긴 하지만 완성되면 우리에게 큰 기대를 줄 것으로 기대됩니다. C#은 멋진언어이기 때문이죠.

 

이런식으로 News 카테고리에서는 최근 Uipath 의 동향등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Build

 

저는 주로 Build 카테고리를 많이 사용 합니다. 이곳에는 스튜디오 관련 문의나 마켓플레이스 문의 등 개발자들이 마주했던 이슈나 정보등을 공유하는 메뉴입니다. 

개발 중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거나 에러가 나면 이곳을 참조하면 아주 좋습니다. 사실 Uipath 자체가 오랜 기간동안 만들어진 개발도구가 아니기 때문에 아직 포럼이 더 활성화 해야하는 측면은 맞지만 그나마 현재 개발 시 참고할 수 있는 잘 만들어진 포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마무리

제가 주로 활용하는 카테고리는 이 두곳으로 이곳 이외에 다른 메뉴도 참고해볼만한 곳이 많습니다. Uipath가 아직 더 발전하려면 시간이 더 필요하지만 개발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프로그래밍 > uipath' 카테고리의 다른 글

Uipath 오케스트레이터 세팅 (최신판)  (0) 2020.10.20
Uipath 커뮤니티버전 설치방법 최신  (0) 2020.10.13
개발을 하는 태도  (0) 2020.05.25
RPA 개발 시 지켜야할 10가지  (0) 2020.05.25
PDD 작성 예시  (0) 2020.05.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