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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ipath Insights] RPA 측정이 왜 중요할까? 본문
RPA를 측정하는 것이 왜 중요합니까?
RPA (Robotic Process Automation)를 사용하여 수만 시간을 절약하고 데이터 입력 오류를 완전히 제거하며 수백 명의 직원이 반복적 인 수작업을 자유롭게하는 비즈니스에 대해 들었습니다.
이러한 절감 효과와 생산성 향상을 비즈니스에 가져 오는 것은 혁신적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RPA의 잠재력을 입증하려면 배포를 측정하고 확장을 예측할 수 있어야합니다. RPA 성과 지표 (KPI)가 없으면 이해 관계자에게 RPA의 이점을 입증하기가 어렵습니다. RPA 성능 지표를 사용하면 RPA가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위치를 보여주고 향후 반복 계획을 세우며 ROI (투자 수익)를 추적 할 수 있습니다.
RPA를 어떻게 측정 할 수 있습니까?
RPA를 측정하려면 구체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해당 목표를 향한 진행 상황을 측정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메트릭과 일치시켜야합니다. 이를 달성하기위한 쉬운 3 단계 접근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운영 메트릭 (오류, 활용도, 성공률 등)을 추적하고 측정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 그런 다음 이러한 운영 결과를 비즈니스 성과 (ROI, 프로세스 결과)와 연결하십시오. 아래에서 운영 KPI와 비즈니스 KPI의 차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마지막으로 각 성능 지표를 매월 측정 한 다음 매년 집계하여 속도와 규모를 포괄적으로 이해할 수 있습니다.
무엇을 측정 할 수 있습니까?
RPA 분석은 운영 KPI와 비즈니스 KPI라는 두 가지 유형의 통찰력에 걸쳐 있습니다.
운영 KPI에는 RPA 자체 실행과 관련된 정보가 포함되어 있지만 시간 절약 및 비용 절감과 같은 것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아래의 각 탭을 클릭하면 작동 메트릭의 예를 볼 수 있습니다.
운영 측면
1. 에러
왜?
로봇은 커피가 필요하지 않지만 제어 할 수없는 장애물에 의해 막히면 완벽하게 작동 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애플리케이션이 실패하거나 유지 보수중인 경우 로봇이 프로세스를 완료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이와 같은 예기치 않은로드 블록의 경우 오류와 그 원인을 추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트렌드를 되돌아 보면 패턴을보고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2. 로봇 활용
왜?
용량 계획에는 로봇이 매일 얼마나 오랫동안 작업했는지 추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로봇 활용도는 로봇이 더 열심히 작동하는지 또는 너무 많이 요구 하는지를 보여줍니다.
어떻게?
무인 로봇의 최대 시간은 24 시간이며, 인간의 로봇은 하루에 근무하는 시간의 수를 기준으로 사용량을 하루 단위로 살펴보고 싶을 것입니다. 활용을위한 몇 가지 검사 점을 갖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 평균 근무 시간 (모든 로봇에 대해) 특정 시간 동안 하루에 근무한 시간 과도하거나 활용률이 낮다고 생각되는 특정 로봇에 대해 하루에 근무한 시간 일일 사용률이 낮 으면 로봇에게 더 많은 작업을 수행 할 수 있고 일일 비율이 높으면 자동화 백 로그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활용률이 높은 경우에는 작업량을 분산시키기 위해 더 많은 로봇을 추가해야합니다.
3. 성공률
왜?
말할 필요도 없지만 실패한 자동화가 그다지 유용한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성공률을 추적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어떻게?
약 90 %의 성공률을 목표로하고 싶을 것입니다. 놀랍고 반 직관적 인 것처럼 보이지만 약 100 %의 성공률은 일부 오류가 올바르게 추적되지 않았 음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4. 수행시간
왜?
성공률과 유사하게 프로세스 기간에 대한 오해가 종종 있습니다. 프로세스가 빠르게 실행되는 것을보고 흥미롭지 만 런타임이 짧으면 자동화에 실패했을 수 있습니다.
비지니스 측면
비즈니스 KPI는 RPA 배포 (운영)에서 발생하는 일을 회사 (비즈니스)에 어떻게 혜택을 주는지에 연결합니다. 조직에서 RPA를 실제로 확장하고 확장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측정 항목입니다. 아래의 각 탭을 클릭하여 몇 가지 구체적인 예와 시나리오를 살펴보십시오.
투자수익률
왜?
RPA ROI는 최소한 두 가지 관점, 즉 시간 절약 및 비용 절감 측면에서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가 PDF의 수동 데이터 입력과 같은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프로세스에 의존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직원이 마스터 타이피스트 인 경우에도 직원이 정보를 처리하고 입력 할 수있는 속도는 제한됩니다. 따라서 각 PDF를 처리하는 데 15 분이 걸린다고 가정합니다. RPA를 사용하면 이러한 종류의 수동 데이터 입력을 몇 초만에 가속화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하루에 처리되는 PDF 수가 증가 할뿐만 아니라 자동화 할 수없는 활동에 대해 많은 직원 시간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직원이 소비 한 시간은 대개 소프트웨어 로봇보다 훨씬 비쌉니다. 수요가 많은 기간은 특히 직원을 보상하기 위해 비쌀 수 있습니다. 초과 근무에 대한 추가 비용을 지불하거나 수요가 정상으로 돌아온 후에는 유지할 수없는 임시 직원을 찾고, 고용하고 교육합니다. 그러나 로봇은 확장 가능합니다. 이러한 노동 집약적시기가 다가 오면 수동 노동을 자동화하고 다른 지역에서 절감 된 비용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로봇은 몇 분 또는 몇 초 만에 거친 수동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로봇이 동일한 작업을 수행하는 데 걸리는 시간과이 기준을 비교할 수 있도록 프로세스가 사람이 수동으로 완료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기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에서 자동화로 절약 된 시간을 쉽게 계산할 수 있습니다. 직원의 시간에 1 달러의 가치를 부여함으로써 동일한 비용으로 재정 절약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작업에는 시간당 임금이 있기 때문에 시간을 시간 단위로 유지하는 것이 가장 쉬운 계산입니다.
프로세스 결과
왜?
RPA는 일상적인 인간 작업을 제거하는 데 사용되므로 로봇이 비즈니스를 위해 무엇을 성취했는지 아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모든 자동화는 무언가를 달성해야하므로 최종 목표를 알고 정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전의 PDF 수동 데이터 입력 예제를 기반으로 가장 일반적인 프로세스 결과 중 하나 인 송장 처리를 살펴 보겠습니다. 보다 경쟁력있는 SLA를 제공하려는 경우가 많으므로이를 위해 송장을 수령하는 순간부터 공급 업체에게 지불 할 때까지 송장 처리에 걸리는 시간을 줄이는 것이 목표입니다. RPA를 사용하면 소요 시간을 쉽게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여기에서 RPA를 사용하고 RPA 결과를 적용하기 전에 추적했던 것과 동일한 메트릭을보고자합니다. 인보이스 예에서는 인보이스 사전 RPA 및 사후 RPA 인보이스 처리에 소요 된 시간을 비교해야합니다.
UiPath Insights 란 무엇입니까?
Insights는 UiPath의 분석 솔루션입니다. 사용 가능한 비즈니스 및 운영 메트릭을 조합하여 분석 기능을 제공합니다. Orchestrator 내에서 액세스 할 수 있으며 필요와 우선 순위에 따라 사용자 정의 가능한보기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즈니스 및 운영 관점에서 즉각적인 요구를 해결하기위한 4 개의 즉시 사용 가능한 대시 보드 (로봇, 프로세스, 대기열, 비즈니스 ROI)가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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